TV속 세상살이

맛남의 광장! 진도의 딸 송가인 출연

토닥토닥 2020. 3. 19. 15:40

 

 

 

SBS 맛남의광장 송가인 백종원 농벤져스

 

오늘(19일) SBS에서 방여하는 인기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전라남도 진도의 특산물인 대파를 이용한 색다른 요리를 보여 준다고 해요! 대파는 국물에 썰어 넣거나 백종원 대표 덕분에 알게 된 파 기름 내는 것 외에는 딱히 활용도가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좋은 취지네요!!

대파는 마트나 시장에 가면 꼭 있는 물품 중 하나죠? 음식을 만들때도 없으면 뭔가 아쉬운 존재예요. 하지만 연이은 공급 과잉과 가격 폭락으로 대파 농민들은 나날이 힘든 상황을 보내고 있다고 해요! 그. 래. 서. 우리의 농민 천사 백종원 대표님이 나섰네요!!

 

이름하야 농벤져스! 백종원 대표와 개그맨 양세형, 가수 김희철, 배우 김동준, 여기에 오늘은 아주 특별한 손님 송가인이 씨가 참여를 하여 대파 농가를 위해 발 벗고 나선 다고 해요. 왜 하필 송가인 씨가 나오느냐!?  송가인 씨의 부모님도 대파 농사를 짓는 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송가인 씨가 대파 농가를 대신하여 출연을 한 것 같아요.  

 

SBS 맛남의광장 송가인 백종원 농벤져스

 



농벤져스 멤버들은 본격적인 요리 연구에 앞서 송가인의 진도 집에 깜짝 방문했어요. 먼 길 온다고 고생한 농벤져스 멤버들을 위해 송가인 씨의 부모님은 직접 농사를 지은 재료로 유기농 집밥을 대접해주었네요. 와~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맛과 영양, 정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집 밥에 보는 이들도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절로 나겠어요. 특히나 백종원 대표는 송가인 씨의 아버지표 수제 팥죽에 감탄에 감탄을 하시네요. 

 

SBS 맛남의광장 송가인 백종원 농벤져스

 


송가인 씨의 어머니는 맛남의 광장 애청 자였나 봐요. 공주 편에 등장했던 밤죽 레시피를 살며시 물어보시네요. 그 모습에 김희철 씨는 그동안 복 없게 먹는다고 핀잔 들은 서러움을 토해내네요. 그 모습을 그냥 넘길 리 없는 백종원 대표는 김희철 씨 특유의 복 없이 먹는 모습을 따라 하며 그를 위한 막간 먹방 특강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어요. 

 

SBS 맛남의광장 송가인 백종원 농벤져스

 


정성과 맛으로 배를 든든히 채운 농벤져스 멤버들은 송가인 씨의 부모님과 함께 직접 대파 수확에 나섰네요. 다른 멤버들 모두가 한창 수확에 집중을 하고 있을 때 흥 많은 김희철 씨가  노래를 부르며 끓어오르는 피를 주체하지 못했어요. 여기에 송가인 씨의 어머니의 남다른 노래 실력이 더해저 농 벤져스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어요.

 

 

SBS 맛남의광장 송가인 백종원 농벤져스

 

이렇게 떠들썩하게 수확한 대파를 이용하여 백종원 대표는 언제나 그랬듯 엄청난 메뉴를 선보여 촬영장의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죠. 그 중에서도 제일 궁금하고 눈이 갔던 건 파스츄리예요. 요리를 잘 못하는 김희철 씨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특이한 이 메뉴가 너무 궁금하네요. 송가인 씨도 이 파스츄리를 맛보고는 "별이 다슷개!"라고 감탄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