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어나는 사회 이슈들

코로나19로 사망한 누나와 자가격리 이탈리아 배우

토닥토닥 2020. 3. 13. 16:11

 

퍼식이의 X-file perseek 루카 프란제제 SNS

 

유튜브를 보다가 퍼식이의 X-file perseek이란 분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너무 충격적인 내용이네요. 정말 세계가 코로나19 아비규환이네요.

영상의 내용은 이탈리아 드라마 “고모라”에 출연했던 액션 배우 루카 프란제제의 SNS계정에 충격 적인 소식을 전해다면서 시작 됩니다. 배우 루카가 직접 촬영하면서 찍은 영상은 다소 충격적이며, 분노와 슬픔이 담겨져 있어요.

퍼식이의 X-file perseek 루카 프란제제 SNS

 

 

루카가 직접 상황을 설명합니다.

“지난 밤 누나가 사망했다. 원인은 코로나19일 듯 하다. 정부 기관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답변이 없다. 자가격리로 인해 누나의 장례식도 치루지 못 하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했다. 하지만 아무도 연락을 해주지 않는다. 현재는 병원에서 검사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들은 동생이 코로나19에 감염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하고, 그 다음은 나를 검사할 것이다. 나는 지금 누나의 시신과 같이 있다. 나는 동생을 살리기 위해서 인공호흡을 했다. 그래서 감염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아무도 신경 써주지 않는다. 그 어떤 기관에서도 연락이 없다. 누나는 간질 질환 환자였다. 고위험 대상자였지만 아무도 신경써주지 않았다. 우린 완전히 끝났다. 이탈리아는 국민을 버렸다. 내 누나는 지난 밤 8시에 사망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저는 여기 있고 싶지 않아요. “

퍼식이의 X-file perseek 루카 프란제제 SNS

 

영상이 흘러가는 내내 루카는 진정하려 하지만 계속 목소리가 떨렸다. 현 상황을 차분히 자세하 말하려 한 것 같지만 울음과 분노가 섞여있다.

루카의 SNS에 올라 온 이 영상 삽시간에 조회수 1000만뷰가 넘어가자 이탈리아 정치인이 직접 수소문해서 이들의 신변과 장례식을 치룰 수 있도록 해줬다고 합니다.

루카의 누나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