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세상살이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반영 확정 첫방 언제?

토닥토닥 2020. 4. 17. 02:03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반영 확정 첫방 언제?

닥터 포스터

현재 방영 중인 한국판 부부의 세계가 종영을 하면 원작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가 방영이 되도록 편성이 확정됐다.

지난 16일 JTBC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등의 이슈로 드라마 편성 일정 일부를 변경한다면서 변경된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 중에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종영 후 '닥터 포스터'가 특별 편성된다고 발표했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보이더니(6.3%) 6회때는 18.8%까지 오르면서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부부의 세계

한순간에 무너진 사랑 앞에 서게 된 지선우(김희애 분)와 이태오(박해준 분)가 조각난 행복의 파편을 들고 서로의 목을 겨누는 과정은 사랑의 민낯을 적나라하게 비추면서 몰입도 높은 전개를 보여주고 있다. 얽히고설킨 인물간의 관계 변화 속 인물의 심리를 내밀하게 포착했다는 평이다.

부부의 세계의 인기로 원작 드라마 '닥터 포스터'까지 관심을 받으면서 시즌1, 2 방송을 편성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닥터 포스터'를 선보인 후 '우아한 친구들'이 7월부터 방송된다.

또한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이었던 월화 드라마 '모범형사'는 7월에 편성된다. 5월에는 정일우, 강지영 주연의 '야식남녀'가 특별 편성된다.

2020 신설된 수목극의 첫 주자 '쌍갑포차'는 예정대로 5월 20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