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어나는 사회 이슈들

유아 용품 b2b 유아 용품 도매를 파해치자

토닥토닥 2020. 4. 13. 14:56

유아 용품 b2b  유아 용품 도매를 파해치자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b2b. 하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b2b는 Business-to-Business의 약자로 기업과 기업 사이의 거래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을 의미한다. b2b와 반대되는 개념으로는 하나의 기업이 다수의 개인을 상대하는 B2C(Business-to-Customer)가 있다. 

즉, 내가 사업을 하고 있다고 치면 나와 관련된 거래업체와의 거래를 말한다.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는 월급 이외의 수입을 노리기 위해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지표 된다. 아마 유명 유투버들의 설명과 소개로 더욱 혹해서 그럴지도 모르겠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유아 용품 b2b 혹은 유아 용품 도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스마트 스토어는 근무 제약이 많은 것이 아니라서 집에서 육아를 하고 있는 전업주부들에게도 아주 쏠쏠한 부업 중 하나로 알려졌다. 특히나 육아를 하는 상황이다 보니 본인에게 제일 익숙한 물건, 즉 유아 용품에 관해서는 어느 누구보다 도사가 되어 있을 것이다. 그래서 가정주부들의 스마트 스토어의 창업 아이템 1순위가 유아 용품이 아닐까 한다. 



이런 시대적 흐름에 따라 유아 용품 b2b 혹은 유아 용품 도매점들이 많이 늘었다고 한다. 그리고 너무 많이 알려지다 보니 예전의 도매가가 아니라 실 거래가와 별반 차이가 없는 업체들도 생겨나서 처음 거래처를 선정할 때 심사숙고해야 하는 부분이다. 많은 유아 용품 b2b 업체들을 찾아보고 비교를 해봐야지 손해 보지 않는 장사를 할 수 있는 것이다. 



오늘 유아 용품 b2b 혹은 유아 용품 도매 업체 몇 군데를 소개해볼까 한다. 선택은 개인의 몫이니 잘 비교를 해야 될 것이다. 

 

1. 베이비 타운 (http://babytown.kr/)

 

베이비타운 - 유아용품 도소매 직수입 정품 쇼핑몰 

 


베이비타운 - 유아용품 도소매 직수입 정품 쇼핑몰
babytown.kr

베이비타운 - 유아용품 도소매 직수입 정품 쇼핑몰

상품명 : 마블 어벤져스 피규어 어린이 칫솔 4개 세트(아이언맨,스파이더맨,헐크,울버린) 소비자가 : 8,200 판매가 : 4,700

babytown.kr

베이비 타운 유아 용품 b2b 유아 용품 도매 
국내 배송 100%를 자랑하는 직수입 업체다. 유아 식기, 구강용품, 장난감 등의 품목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사업자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특별한 혜택이 다양하게 있다. 특가세일, 시즌세일 등 세일도 다양하게 하니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2. 피셔베이비 ( http://fisherbaby.com/)

 

베이비타운 - 유아용품 도소매 직수입 정품 쇼핑몰 

 

피셔베이비 유아 용품 b2b 유아 용품 도매, 수입유아용품 도매전용 쇼핑몰 '피셔베이비' .오프라인 매장 전용관이 따로 있으며 역시 다양한 유아 용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리퍼상품관도 따로 있어 판매 전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러 브랜드의 유아 용품이 다양하게 있다 . 
fisherbaby.com

 

 

오프라인 매장 전용관이 따로 있으며 역시 다양한 유아 용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리퍼상품관도 따로 있어 판매 전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러 브랜드의 유아 용품이 다양하게 있다 . 



3. 베이비프라자

베이비프라자 유아 용품 b2b 유아 용품 도매
http://www.e-babyplaza.com/b2b/intro.php

유아용품 도매/유아용품 B2B 베이비프라자

상호 : 베이비프라자 , 대표자 : 이상묵 , 사업자등록번호 : 201-01-32776, 사업장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동 579번지 고객센터 : 031-916-0808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8-고양일산서-0224, 의료기기판매신고번호 : 일산서보 제102호

www.e-babyplaza.com

유아용품 도매/유아용품 B2B 베이비프라자
개인 회원의 구매는 불가능하다. 사업자 전용 유아 용품 b2b 업체이다. 그만큼 도매 가격과 가장 근접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업체이다.